넥슨재단은 모든 브릭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2021-07-20

 

넥슨재단은 모든 브릭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넥슨재단은 재미와 즐거움을 활용하는 프로젝트 '플레이노베이션'에 '브릭'을 도구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현재 1,500만 개의 브릭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추가로 들여올 예정인 브릭까지 합치면 총 3,000만 개의 브릭이 어린이와 청소년을 만났거나,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2021 하이파이브 챌린지'를 위해 1학기에 초등학교 39개 학급과 특수 학급 11개 학급에 브릭이 전달되었고, 2학기 역시 초등학교, 지역아동센터 등에 브릭이 전해질 예정이다. 올 한해 전국 약 100여 곳의 교육 현장에 브릭을 배포할 계획이다. 

 

넥슨재단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을 거쳐 브릭을 분류, 포장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초등학교 등 교육 현장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머지않은 시기, 편안한 마음으로 선생님 얼굴을 마주보고 친구들과 서로 손을 맞잡고 브릭을 활용해 창의성을 키우고 더 꿈을 만들어갈 날이 올 것으로 믿는다. 그때까지 넥슨재단은 모든 어린이,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놀며 배울 수 있도록 더욱더 철저하게 브릭을 관리하고, 배포할 예정이다. 

 

 

 

 

 

 

넥슨재단 브런치 brunch  바로가기 : https://brunch.co.kr/@nexonfoundation/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