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의 대표 게임과 함께 게임 IP 등 고유의 자원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장기적 관점으로 진행합니다.

주요사업


마비노기 '나누는맘 함께하고팜'

마비노기가 푸르메소셜팜과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 나누는맘 함께하고팜을 시작했습니다. 푸르메소셜팜은 푸르메재단에서 운영하는 스마트팜으로 발달장애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더 나아가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마비노기는 농업에 필요한 소모품 구매 비용을 기부하고, 마비노기 IP를 활용해 농산물 판매를 촉진하며, 개발팀이 정기적인 현장 자원봉사를 하는 등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

메이플스토리는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달팽이관 외부 장치의 노후화, 파손, 분실 등의 이유로 소리를 듣지 못하게 된 청각 장애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외부 장치를 지원합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청각장애인에게 꼭 필요한 언어 재활을 위한 교구를 제작해 가정에서의 언어 재활을 돕고, 장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청각장애 인식 개선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등 장기적인 지원을 통해 장애 인식 개선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바로가기

히트2 ‘히트투게더 캠페인’

히트투게더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주거 복지 전문 국제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합니다. ‘복구’라는 키워드 아래 게임 내 히든 쿠폰이 등장할 때마다 보수가 필요한 어린이 가정이나 재난 피해 가구 등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곳에 기금을 전달합니다.

바로가기